오만 :&: 블락비 '박경' 멘사합격
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락비 '박경' 멘사합격

category 연예인&드라마&영화 2016. 10. 4. 17:1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락비 멤버 박경 멘사 회원 테스트 합격!

했다고 합니다~ 

머랄까 더 멋있어 보이지않나요? 합격했다고 하니깐ㅋㅋㅋ





우선 멘사란 :  상위 2% IQ테스트를 통과한 사람들의

국제적인 모임 

라틴어로 둥근 탁자 를 의미합니다. 

회원들의 친목교류 와

천재들의 두뇌를 이용해 모든 인류복지 발전을 위해 최대한 활용, 

기여한다는 취지로 1946년 영국의 롤랜드 버릴 변호사,

 랜스 웨어 박사(과학자 이자 법률가)에 의해 창설된 단체라고 합니다.

세계 100개국에 10만명의 회원이 가입해있다고 합니다.. 


그럼 대충 평균내면 우리나라에는 약 1천명 정도라고 잡아도 

블락비 박경씨가 그안에 드는거니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말할수가 없네요.. 

천재..천재맞습니다.


7명의 멤버로 구성되 있는 블락비 멤버중 한명인 '박경' 은

tvn 채널의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에 출연하고 제작진의

 권유로 멘사 테스트를 치렀다고 합니다.

결과는 당당히 테스트 통과!!


제작진의 권유로 멘사시험을 치르게 되었고 한번에

멘사에 합격했으니!! 대단합니다.

제작진도 보는눈이 장난아니네요.  한편 블락비 멤버중 지코는 

박경과 초등학교 동창인데 그때부터 수학영재로 유명했답니다

박경은 전교에서 놀았고, 자기는 후문에서 놀았다고 유쾌하게 대답도 하고 

공부는 박경이 잘했기만 인기는 자기(지코) 가 젤 좋았다고 

말해서 모두를 웃게만들었네요. (웃음웃음)


아무튼 박경씨 정말 대단합니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 , 더 지니어스 

 이런 프로그램들 문제 조금은 알려주거나 보이지 않는

 힌트들이 아주 많을것이라고만 생각했지

연예인 분들이 공부를 정말 열심히, 또는 머리가 좋다고는 생각을 못했네요.. 나의 고정관념의 한계인가.

고정 관념을 바꿔주는 계기가 된거같습니다.

하긴 연예인 아무나하나 ..ㅋㅋ


블락비 박경이 문제푸는거 순발력도 있고 제법한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초등학교때부터 영재에 저렇게 똑똑하고, 멘사테스트까지 통과할줄은 누가 알았겠습니까?ㅋㅋ


아무튼 대뷔 2000천일에 멘사 테스트 합격한 블락비 박경씨에게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마지막 사진으로 문제 푸는 사진 하나 투척합니다 ㅋㅋ 

확실히 문제푸는걸 보니 천재적인 느낌이 물씬물씬 풍겨집니다.

매순간순간 마다 순발력과 센스! 저땐 몰랐는데 멘사합격 후 보니 느껴지네요.


데뷔 2천일에 뇌섹남이자 뇌요미 인걸 확실하게 인증한 블락비 박경씨에게 다시한번

축하의 말 전합니다. 앞으로도 연예 활동 많이 해주시고

멘사 에 합격하신만큼 멘사 활동 취지에 맞춰서 똑똑한 두뇌로

우리 인류를 위한 발전에 기여해 주었으면 더 바랄게 없겠네요.~

물론 제 바램이니깐요 신경쓸거없어요.

이참에 저도 한번쳐볼까요? 물론 농담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리포터 류시현씨와 아나운서 한준호 씨도 회원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에도 찾아보면 멘사 회원분들이 많은것같네요.!



그럼 이만 물러가보겠습니다! 블락비 만세~

박경 만세~ 

화니 만세~
















bybyby 화니




'연예인&드라마&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준영 무혐의  (0) 2016.10.07
젝스키스 16년만에 신곡 발표  (0) 2016.10.06
유승준 소송 패소  (0) 2016.09.30
정준영` 1박2일 하차`  (2) 2016.09.29
나르샤 결혼  (0) 2016.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