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 :&: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리뷰,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리뷰,후기)

category 리뷰 2016. 10. 27. 12: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영화 후기 닥터스트레인지 영화 후기

어제 개봉한 닥터 스트레인지


기다리고 기다린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고 왔습니다.

물론 어제 봤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글은 오늘쓰네요 ㅎㅎ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은 배네딕트 컴버배치

크리스틴 팔머 역을 맡은 레이첼 맥아담스

에이션트 원 역을 맡은 틸다 스윈튼 등등




마블 코믹스의 2016년 야심작 닥터 스트레인지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 히어로 중 최강의 능력을 가진 히어로라고 개봉전 부터

말이 많았죠 


후에 개봉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도 닥터 스트레인지 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리 닥터 스트레인지를 개봉한건 아닐까요 ㅎㅎ

시간, 공간을 초월하는 히어로 초반에는 좀 어지러웠습니다. ㅎㅎ

물리적인 힘으로부터 지키는건 어벤저스고,

마법의 힘으로 부터 지키는건 닥터 스트레인지 같은 소서러 슈프림 

이라고 영화에서 말한게 기억나네요 ㅎ


영화 스케일도 정말 남달랐고 액션신, 깨알 재미(코믹영화 본줄알았습니다 잠시 ㅎㅎ)

2시간 동안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피곤했지만 그래도 보게되는 영화였네요 ㅎㅎ



대략 적인 줄거리는

자만에 빠져있는 천재 외과 의사'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전화를 하며 운전을하다가 큰 사고에 빠집니다.

손에 철심10개를 박고 다시는 의사 의 길을 갈수없는 닥터 스트레인지

큰 절망에 빠지고 자신의 손을 고치기 위해 많은곳을 돌아다니다가

마지막 희망을 걸고 찾아 간 네팔 카트만두 란곳에서 '에인션트 원'을 만나고, 세상을 구할

강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최강의 히어로로 거듭납니다.!


(참고로 전 저 망토 둘렀을때 부터 큰재미를 느꼇습니다 ㅎㅎ)

(저 목걸이는 인피니티 스톤이 들어있는 아가모토의 눈입니다. 저게 사기아이템이죠 ㅎㅎ)


여러분들은 영화가 끝나도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지 마세요.

영화가 끝난후 2번의 스페셜 영상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는 1개밖에 못봤어요 토르~ㅎㅎㅎ

(대게 1개일거라고 생각한 나의 고정관념....)


중간중간의 코믹요소, 화려안 스케일 등등 

많은 재미를 주는 요소가 닥터 스트레인지 안에 들어있어

더욱 재밌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영화 값도 만만치 않게 비싼대 어제 가니


문화의날(?) 이라고 50퍼 할인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욱 기쁘게 봤습니다.



역시 셜록은 멋있습니다. 하하

아직 안본 분들은 영화 재밌게 보시고

보신분들은 같이 의견한번 내보아요~


전 예전에 어벤져스에서 

아이언맨이 우주까지 가서 문이 공간의 문(?) 이 닫혀서 

지구로 못돌아올뻔한걸 소서러 슈프림 (닥터스트레인지 같은사람이)

도와줘서 나올수 있었던게 아닐까요~?ㅎㅎ

문득 떠오른 제생각입니당~

이만~












bybyby화니